손(Fishing)맛 발자국

전남 여수 화태도 낚시

문스곰 2017. 3. 12. 10:20

우리 가족의 무작정 여행중 처음으로 찾은 남해안....

입에 달라 붙은 낮익은 노래소리 "여수 밤바다~~ 그 조명에~~ " 그곳에 왔다. ㅎㅎㅎ


모처럼 휴일인 토요일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...

늦은 금요일 저녁 고속도로를 달리고 달려 도착한 한적한 새벽녁의 여수....

밤바다의 조명은 온데 간데 없다...커억~~


어쨋든 야경은 못보고 한적한 어느 부둣가에서 차박....

우리 가족 차박 잘함....차는 조그마한데...ㅋㅋㅋ

큰차로 바꾸고 싶다...ㅎ

뭐... 차박이라 일찍일어나 낚시를 하기위한 방황 시작...

처음 온 곳이라 어디서 해야 할지 정보도 없고... 온통 바다인데 정작 낚시는 할 곳이 없다.. 

아니, 정확하게 말해 모르는 거지....;;;;

새로운 장대낚시를 영입겸 찾은 낚시방...

"싸고 좋은거 주세욤~~^^"

"이걸루 어디서 하면 좋을 까요??"

할 만한곳을 여쭤보자 화태도가 좋단다.

낼름 달려간 화태도... 음..... 낚시꾼들 많음... 이곳 이다~!!!


새로 영입한 이만원 짜리 장대 낚시로 낚시 시작~~

오~~ 넣은지 얼마 안되어 입질 시작!!

앗싸~~!!@?!

가...감..감성돔... 이닷!!! ㅎㅎㅎ


그로 부터 몇수 더.... 아싸!! 오늘 내가 날 잡았나 보다... 라고 생각 했다.

그랬다. 그 것들은 1초 감성돔인.... 망상어 였다...헐~~

그래도 제법 씨알이 준수하다. ㅋ






사이즈 작은 애들은 방생 해주시는 센스!!!

다음번에 또만나길 기약하며....

밤시간이 되어 화태도를 나와 여수의 밤야경을 보기위해 나섰다.

왜 유명한가....는 직접 보지 않고는 설명하기 힘들다....ㅎㅎ

사진으로 맛만 보시길.....^^





나중에 시간이 되면 다시 방문 하리라...여수... 화태도....ㅋㅋ

그럼..Bye~



'손(Fishing)맛 발자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짬낚  (0) 2017.04.24
붕어의 손맛  (2) 2017.04.17
야밤에 붕어 출조  (0) 2017.04.11
두번째 붕어낚시 출조  (0) 2017.04.03
첫 붕어 출조  (2) 2017.03.27